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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경배 CJ올리브네트웍스 공동대표와 김정수 신한카드 DT부문장(오른쪽)이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신한FAN은 연간 7조원대의 결제액과 900만 고객이 애용하는 국내 카드앱 1위의 모바일 금융 플랫폼으로 신한카드가 운영 중이며 CJ ONE은 문화, 외식, 엔터테인먼트 등 CJ의 30여 개 브랜드에서 적립할 수 있는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신한FAN과 CJ ONE 멤버십을 연계, 포인트 전환 및 교차 회원가입 등 공동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으로 마이신한포인트와 CJ ONE 포인트간 전환을 통해 고객의 이용 편리성을 높일 방침이다. 또 신한FAN내 CJ ONE 모바일 콘텐츠를 추가하고 신한카드의 위치기반 마케팅 서비
이와 함께 양사 회원 DB 결합을 통한 빅데이타 기반의 새로운 비즈니스모델 발굴과 CJ ONE 금융 메뉴 내 자동차대출 상품 및 온라인 카드모집 등 전방위적인 협업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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