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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흥국화재] |
이 서비스는 기존 등기우편으로 발송하던 보험관련 안내를 카카오페이 인증으로 전송한다. 보험사들은 보험계약 관련 안내 시 등기우편 또는 콜센터를 통한 유선안내를 이용해왔다. 우편물은 인쇄, 봉입, 우체국 전달까지 많은 시간과 비용이 발생하고 특히 도달률이 낮다는 단점이 있다. 지난 한 해 흥국화재가 고객에게 발송한 실효안내 등기는 월 평균 약 2만3000여건으
카카오페이 인증 전자등기우편 서비스는 장기, 일반, 자동차보험 등의 안내장에 적용된다. 흥국화재는 고객이 모바일 등기우편으로 확인을 못한 경우 기존처럼 우체국을 통한 우편물로 안내장을 발송해 고객의 피해를 최소화할 방침이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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