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는 지난 5일부터 일주일 간 미국과 캐나다의 선도 보험사인 노스웨스턴 뮤추얼(Northwestern Mutual), 매스뮤추얼(MassMutual), 캐나다라이프(Canada Life)를 방문해 '보험산업 지식교류세션'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FC(재정 컨설턴트)채널 혁신을 위한 전속채널 미래 전략 및 성장 모멘텀 확보'란 주제로 열린 이번 지식교류세션은 인구구조 변화에 따른 시장 포화와 저금리, 저성장 추세 지속 등 국내 보험시장이 처한 여러 어려움을 이겨내고 새로운 보험운영모델과 미래 전략을 모색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오렌지라이프는 'AiTOM(FC 활동관리시스템)'과 '오렌지라이프와 함께하는 오늘(고객소통플랫폼)', '옴니 세일즈 플랫폼' 등 혁신 디지털 플랫폼을 시연했다. 다양한 리크루팅 전략과 차별화된 신인육성 프로그램, 20
대면채널 경쟁력을 보유한 노스웨스턴 뮤추얼과 매스뮤추얼, 캐나다라이프 등은 고능률 설계사를 증대하는 방안과 우수 신인 리크루팅, 동반영업활동 활성화, 다양한 설계사 커리어 비전 등을 제시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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