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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 겸 우리은행장. [사진 제공 = 매경DB] |
손 행장은 이날 새로 선임된 25명의 신임 본부장을 포함한 전국 영업본부장 회의를 소집해 이같이 당부하고 내년도 경영 방향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손 행장은 특히, 고객신뢰 회복의 첫 걸음은 피해고객에 대한 성실하고 신속한 배상이라고 강조하면서 금융감독원 분쟁조정안을 적극 수용할 것임을 밝혔다.
또한, 배상과 관련해 "고객 한 분 한 분의 입장을 적극 반영하고 고객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추가적으로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는 등 최선을 다해 배상에 임해달라"고 주문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고객신뢰 회복을 위한 영업현장의 다양한 의견이 나왔다. 일부 영업본부장들은 분조위 배상이 끝나더라도 고객피해가 남은
이에 대해 손 행장은 "고객님들께 우리은행 임직원의 진심이 전달될 수 있는 제안인 만큼 법률적 이슈 등을 고려해 적극 검토하기로 했다"고 우리은행 측은 전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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