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터뷰 스토어, 카레클린트의 온라인 파트너로 선정
거실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이는 건 소파다. 집안 전체의 분위기를 책임지는 소파가 집방, 홈인테리어의 인기와 함께 소파에 대한 관심도 늘어났다. 소파의 변화 하나로 거실은 물론 집안 전체의 분위기를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신혼 부부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건 원목 패브릭 소파다. 따뜻한 느낌은 물론 계절마다 천 갈이를 통해 집안 분위기를 바꿔줄 수 있기 때문이다. 패브릭 소파를 고를 때는 천연 면과 린넨 혼방을 고르는 게 좋으며 원목 짜임새도 튼튼한 것을 골라야 한다.
특히, 원목 프레임은 그 견고함이 가장 중요한데 전통적인 방식의 암수짜임을 이용해 만든 가구의 품질이 우수하다. 암수짜임은 이음 부품을 사용하지 않고 나무와 나무를 빈틈없이 결합시키는 방식으로 시간이 아무리 지나도 틈이 생기지 않는다.
소파의 관심이 날로 높아지면서 지난 12일 시작, 20일까지 큐레이션 스토어 인터뷰스토어에서는 브랜드 위크 이벤트로 카레클린트 3인용 소파를 단독 할인의 기회로 제공한다. 영화 뷰티인사이드 가구로 잘 알려진 수제작 원목가구 브랜드 카레클린트와 인터뷰 스토어가 단 12개의 수량을 봄을 맞아 소비자에게 특별하게 선보이는 것이다.
![]() |
이번 브랜드 위크 이벤트에 내놓는 3인용 소파는 5000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신혼부부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D-LINE 소파 001(애쉬 원목 소파)이다. 2016 북유럽 가구 트렌드
카레클린트 대표 탁의성 대표는 “이번 인터뷰 스토어 입점과 브랜드 위크를 통해 보다 많은 혼수 준비 및 봄 맞이 가구 구매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디자인과 품질의 카레클린트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