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인 크림하우스가 2017년도 브랜드 캠페인 '차곡차곡, 사랑'을 런칭했다.
감성 문구가 돋보이는 이번 캠페인은 크림하우스 제품의 주요 사용층인 영유아에 초점을 맞춰 '아기와 보내는 일상의 행복함’을 크림하우스와 차곡차곡 쌓아간다는 의미 이다. 이와 더불어 크림하우스가 아이를 돋보이게 하는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는 제품 철학까지 담고 있다.
크림하우스 관계자는 "세상에 처음 온 아기와의 행복한 이야기들을 크림하우스와 차곡차곡 쌓아가기를 바란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취지에 맞게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연구로 아이와 엄마가 믿을 수 있는 유아용품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이번 브랜드 캠페인 런칭을 기념하여 크림하우스 홈페이지에서는 2월 20일부터 총 7일간 이벤트 상품 구매고객 전원에게 처음 선보이는 크림하우스만의 특별한 셀럽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유아 매트의 선두업체로써 아이와 엄마가 믿고 사용하는 제품 생산은 물론 자녀와의 특별한 추억까지 선사하는 크림하우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