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는 1909년 첫 출시 이후 100년 만에 새로운 디자인으로 나온 '조니워커 블랙라벨'과 영국 시사만화가 제럴드 스카프가 디자인한 '조니워커 블루라벨 리미티드 에디션'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새로 디자인된 블랙라벨은 조니워커의 상징인 '스트라이딩 맨(Striding man, 걸어가는 남자)'을 병 앞면에 양각으로 새겨넣었으며 기존 디자인보다 병목의 곡선을 살렸습니다.
제럴드 스카프가 그린 스트라이딩 맨과 친필 서명을 새겨넣은 '블루라벨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 병씩 수작업으로 제작됐으며, 360병만 국내에 수입됐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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