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데틱마케팅, 성공적인 지스타를 위한 세미나 개최
아이데틱마케팅 (대표 애슐리 정, Ashley Jung)은 ‘성공적인 지스타 (국제게임전시회, 이하 2014 G-STAR) 를 위한 노하우 및 컨설팅’을 주제로 한 세미나를 오는 10월11일 여의도 63빌딩 컨벤션센터 시더홀에서 개최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아이데틱마케팅은 플레이스테이션, 위메이드, 웹젠, 엠게임 등 글로벌 게임기업들과 지스타 전시 기획 및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온 전시 전문 마케팅회사입니다.
![]() |
이번 세미나에서는 아이데틱마케팅 대표 애슐리 정(Ashley Jung)이 아이데틱마케팅 LA본사에서 한국을 방문하여 게임 기업들과 수행한 전시마케팅의 경험과 사례를 바탕으로 게임 개발사들에게 영향력 있는 전시 마케팅을 제시, 게임 관계자들과의 네트워크를 다질 수 있는 전략적인 노하우를 소개 할 예정입니다.
또한, 아이데틱마케팅의 미국 본사 글로벌 전략 기획 부사장인 제리 컨과 화상 컨퍼런스를 통해 한국 및 아시아, 유럽, 북미시장의 마케팅 전략 및 활용 노하우 강연을 진행 합니다. 세미나 이후 1:1 상담 자리가 마련된다. 세미나 참가는 아이데틱마케팅 한국 지사(info@eideticmarketing.com)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아이데틱마케팅은 2014 G-STAR에서 중국 최대 인터넷업체 텐센트와 국내 대표 게임사 위메이드엔터테이먼트와 엔터메이트, 메일닷알유, 엑스졸라 등 전 세계 주요 게임업체의 전시기획 및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이데틱마케팅 애슐리 정대표는 “수요에 비해 기회가 많이 부족한 게임산업의 현실에서 2014 지스타는 글로벌 게임산업 진출의 관문이 될 수 있다. 성공적인 지스타 노하우 및 컨설팅 세미나를 통하여 참관 기업이 실질적인 수익을 얻어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마련하였습니다.
게임 전문가들과 전시 현장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노하우와 글로벌 진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길 바란다.” 라고 밝혔습니다.
올해 10주년을 맞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G-star)는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K-iDEA)가 주
‘게임은 끝나지 않았다(Game is not over)’라는 표어를 앞세워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총 4일 동안 부산 벡스코에서 역대 최대로 개최되며,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에 걸맞는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 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