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두업체 금강제화가 아웃도어 의류 시장에 진출한다. 금강제화는 자사 구두 브랜드 버팔로에서 겨울용 다운재킷을 처음 개발.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금강제화는 총 7종으로 재킷을 내놓는다. 이들 제품은 오리털(덕다운)과 발열안감 등의 소재를 바탕으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방수와 방풍 기능이 있는 겉감도 사용했다. 특히 여성용으로 나온 롱 다운재킷은 후드에 천연 라쿤(너구리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금강제화는 일단 CJ오쇼핑과 제휴를 맺어 TV홈쇼핑을 통해 버팔로 다운재킷을 판매한 뒤 금강제화 주요 매장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 개그맨 김대희.김지민을 전속모델로 내세워 광고
금강제화 관계자는 "이번 다운재킷 출시로 버팔로가 명실상부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 재탄생하게 됐다"며 "7조원 규모 국내 아웃도어 의류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진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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