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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홈쇼핑은 20일 ‘그린다큐 공모전’ 지원금을 올해 최대 30% 확대한다고 밝혔다.
그린다큐 공모전은 현대홈쇼핑이 지난 2010년부터 방송콘텐츠진흥재단과 공동으로 소규모 영화·다큐 제작사를 돕기 위해 운영해 왔다. 5회에 걸쳐 29개 작품에 총 13억원의 제작비가 지원됐으며 지난해 선정돼 3억원의 제작비를 받은 6편은 지난 16일 시사회를 마치기도 했다.
특히 ‘몽골야구단, 인천상륙작전’은 KBS1 ‘다큐공감’에 방영되며 한국독립피디협회에서 주관하는 ‘이달의 좋은 피디상’을 수상했고 ‘천상의 엄마’는 KBS1 성탄 특집으로 방송됐다.
강찬석 현대홈쇼핑 대표는 “뛰어난 기획력과
[매경닷컴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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