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24일 명절 선물세트 판매 기간인 지난 3주간 'CJ 알래스카 연어'가 11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추석 때보다는 40% 이상, 지난해 설과 비교하면 100% 급성장한 수치다.
CJ제일제당은 올해 추가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레시피를 개발해 지속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내년 10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방침이다.
안정
민 CJ제일제당 브랜드 매니저는 "불경기로 인해 소비가 줄고 있는 상황에서도 경쟁 제품과의 차별화와 고급화 전략으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연어캔 시장에서도 최고의 전문성을 갖춘 최초, 최고의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매경닷컴 배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