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쇼핑검색 강화 일환으로 국내외 핫딜 상품을 모아서 보여주는 ‘쇼핑핫딜’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핫딜이란 쇼핑 업체에서 특정 시간대에 할인 이벤트를 통해 싸게 판매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이런 특징 때문에 소셜커머스 업체에서 시작해 오픈마켓, 종합몰, 대형마트까지 뛰어들어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 시장이다.
네이버 쇼핑핫딜은 쇼핑몰 별로 흩어져있던 양질의 핫딜 정보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서비스다. 이용자는 여러 사이트를 방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더욱 편리하고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쇼핑핫딜은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종합몰, 대형마트 등의 핫딜 상품들을 업체 별로 모아 보여주는 ‘소셜베스트’ △네이버 스토어팜과 같은 소규모 온라인 쇼핑몰
네이버는 키워드별로 최적화된 쇼핑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핫딜 정보의 검색서비스 반영도 상반기 안에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경닷컴 고득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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