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는 어린이 교통안전 증진을 위한 ‘키즈세이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키즈세이프 캠페인(Kids Safe Campaign)은 차량 스티커 및 안전깃발 지원, 안전용품 반값할인 등 지원활동이다. 이 캠페인은 쌍용차와 교통안전공단이 주관하며 4월 한 달간 진행된다.
영업소 방문 고객이 스쿨존 어린이 안전지킴이 캠페인에 참여하면 EBS 애니메이션 캐릭터 두다다쿵 이미지를 활용한 차량 부착용 안전스티커를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ISO-FIX 카시트(3명) ▲최고급 목쿠션(10명) ▲영화관람권(각 2매, 100명) ▲차량 실내 항균캔(5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어린이 등하교시 교통지도를 담당하는 녹색어머니회 회원과 담당교사에게 안전깃발도 지원한다. 안전깃발은 어린이들에게 친근한 두다다쿵 캐릭터가 도안돼 지난 15일 인천공촌초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쌍용차는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세이프 드라이빙(Safe Driving) 반값 구매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4월 전 차종 출고 고객에게 페도라(FEDORA) 유아 카시트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이달 코란도 투리스모 구매 고객에게는 옴니뷰사의 어라운드뷰(Around View) 시스템 50% 할인쿠폰(장착비 포함)을 지급한다. 어라운드뷰 시스템은 전후방은 물론 스카이뷰를 활용해 차량 주변 전체를 모니터링함으로써 사각지대를 최소화해 어린이들의 보행 안전을
쌍용차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쌍용차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좋은 일이다” “쌍용차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어린이 교통안전 증진돼야한다” “쌍용차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디지털뉴스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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