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베어페인트, 美 J.D 파워 인테리어 페인트 1위 선정

기사입력 2015-05-26 14:57 l 최종수정 2015-05-26 16:28



미국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JD 파워에서 2015년 4월 16일에 2015 페인트 부문 고객 만족도에 대한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J.D.파워 조사 결과에 따르면, 2015 인테리어 페인트 부문 고객만족도 평가의 1000점 만점에서 BEHR(베어페인트)가 823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1위의 영예를 안았다.
그 뒤를 이어, Sherwin-Williams(션윌리암스)가 821점으로 2위를, Benjamin Moore(벤자민무어)는 820점으로 3위를 기록했다.

그 중에서도 BEHR(베어페인트)는 작업성, 내구성, 디자인성, 품질보증 등의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총점에서도 최고점을 기록했다.

BEHR社의 마케팅 최고책임자인 조디 알렌은 "BEHR(베어페인트)는 1947년에 설립된 미국 최대의 가정용 페인트, 프라이머, 스테인, 코팅제 제조회사로서, 미국과 캐나다를 중심으로 2,000여개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정용 페인트의 스테디 브랜드이다.

특히, 우리는 DIY 소비자와 페인트 전문가들에게 최상의 만족을 목표로 혁신적인 기술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이 BEHR(베어페인트)의 품질과 성능, 가치에 반영되어, 고객 평가에서 최고점을 기록한 것에 대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라고 말했다.

BEHR(베어페인트) 한국공식수입원인 페인트박스(www.paintbox.kr) 윤기범 대표는, "미국과 유럽의 선진문화가 한국에도 보편화되면서 셀프인테리어 분야에 대한 관심 또한 미국과 유럽의 문화를 선호하는 젊은 세대의 소비자들이 페인트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DIY로 직접 셀프페인팅을 하는 소비자들은 프리미엄의 품질은 기본이고 다양한 컬러와 비용적인 측면에서 합리적인 가격까지 고려해서 선택하려고 한다. 따라서, 이번 고객평가에서 베어페인트가 합리적인 가격일 뿐만 아니라 최고의 품질에 대한 평가로 최

고점으로 인정받았다는 것은 스마트한 한국의 소비자들도 관심을 가질만한 사항이다." 라고 말했다.

JD파워는 미국에서 설립된 소비자 만족도 조사전문기관으로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소비자를 상대로 제품 만족도에 대한 상세한 설문조사를 실시해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이번 2015 페인트 만족도 조사는 7,84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최근 12개월동안 진행한 연구 결과이다.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