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대백화점 온라인몰은 현대H몰과 CJ몰, GS샵에서 운영 중이다.
이번 행사 규모는 300억원으로 다운패딩의 물량을 지난해보다 2배 늘렸다. 온라인몰에서 진행한 역시즌 행사 중 최대 규모다.
노스페이스, K2, 컬럼비아, 블랙야크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10개가 참여하며 지난해 겨울 상품을 초반 판매가 대비 최대 80% 저렴하게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K2 다운점퍼 16만9000원(현대H몰) ▲노스페이스키즈 아이거 하이벤트 다운자켓 12만8000원(CJ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지난해 프리미엄 패딩이 인기를 끌면서 아웃도어 다운점퍼 매출이 줄어 겨울 상품 재고가 늘어났다”며 “소비심리를 살리고 협력사 재고 소진도 지원하기 위해 대규모 역시즌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매경닷컴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