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는 "기업ㆍ기관 임직원이 이용하는 온라인 복지포털에 공동구매와 소셜커머스의 장점을 접목한 인터넷 홈쇼핑 방송서비스 ‘EZ홈쇼핑’을 론칭해 오픈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EZ홈쇼핑은 ‘Easy/易知’(쉽고 간편한 정보제공)와 ‘홈쇼핑’을 조합한 서비스명으로, 이지웰페어가 복지포털 내에서 주중 특정 시간 동안 한정수량의 상품을 판매하는 인터넷방송입니다.
쇼호스트가 방송을 통해 직접 상품에 대한 구성과 추가 혜택을 설명하고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상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신개념의 복지서비스인 셈입니다.
이지웰페어는 오는 15일부터 자체 운영하는 복지포털의 ‘복지SHOP’ 카테고리에서 매주 월, 수, 금요일 오전과 오후 두 차례에 걸쳐 한 시간 동안 8~15분짜리 영상을 통해 방송을 시작하는데, 방송 시간 중 한정수량이 모두 판매될 경우 방송을 종료하고 방송 상품이 소진되지 않고 수량이 남아있다면 ‘복지SHOP’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지웰페어 김성규 상품운영본부장은 "그 동안 기업ㆍ기관 임직원들의 복지혜택 확대를 위해 특가서비스인 ‘직원특가 WOW’와 소셜커머스 기업 티몬과 제휴하여 서비스상품을 제공해 왔다"며 "하지만 온라인 페이지의 특성상 다양한 상품옵션 구성 및 혜택을 소개하는데 한계가 있어 방송 화면을 통해 보다 디테일한 상품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정보욕구를 충족시키고, 개별 상품에 대한 혜택을 부각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EZ홈쇼핑 방송을 시청하는 이지웰페어의 고객들은 기존 복지포털에서 제공받았던 혜택 외에도 방송 중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할인쿠폰이나 적립금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지웰페어는 복지포털
이지웰페어는 향후 EZ홈쇼핑을 통한 방송 콘텐츠를 보험, 상조, 여행 등 서비스상품으로도 확대시켜나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