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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5 미라클 타워’는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디지털 뉴미디어 조형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5가지 숫자로 이어주는 M5 서비스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MCM은 럭셔리 브랜드로서는 처음으로 지난 2월 옴니채널 서비스 ‘M5’를 오픈했다.
‘M5’란 5개의 숫자코드로 상품, 콘텐츠 등 다양한 브랜드 정보를 어디에서나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옴니채널 서비스를 말한다.
그 동안 온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고객 상품 리뷰와 주요 키워드 검색을 매장 내에서도 가능하도록 한 게 특징이다. 또한 모바일 및 온라인 쇼핑 후 매장에서 즉시 상품을 수령할 수 있게 했다.
MCM측은 오는 4일과 11일 오프라인에서 M5 서비스를 보여주는 ‘M5 미라클 타워’ 를 설치, 관련 내용을 알릴 예정이다.
3m 이상 높이의 M5 미라클 타워는 4일 명동 MCM 스페이스와 11일 홍익대앞 MCM 홍대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MCM 측은 “이벤트
MCM은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매 시각 정시에 당첨자를 ‘M5 타워’ 와 앱을 통해 공개할 방침이다.
[매경닷컴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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