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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에잇세컨즈, 빈폴액세서리, 구호, 라베노바, 준지, 비이커의 6개 자사 브랜드가 중국 최대 온라인 기업 알리바바그룹이 운영하는 티몰 글로벌에 입점한다고 15일 밝혔다.
티몰 글로벌은 전자상거래 분야의 글로벌 허브를 구축하겠다는 전략에 따라 알리바바가 올해 초 오픈한 글로벌 해외직구 브랜드몰이다. 입점 브랜드는 중국인 고객의 관심도가 높은 브랜드 위주로 선정됐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티몰 글로벌 입점을 계기로 알리바바그룹의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중국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대표적으로 오는 24일과 25일 이틀 동안 알리바바의 소셜커머스 플랫폼인 ‘쥐화수안’을 통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첫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600여종의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며, 해외구매 특성에 따라 배송이 늦어지는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국제특송을 통해 주문에서 고객 수령까지 5일 이내에 완료한다고 삼성물산 측은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중국법인은 이미 2012년부터 빈폴, 엠비오, 라피도 브랜드를 티몰(Tmall)에 입점시켜 고속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사업부장 박솔잎 상무는 “알리바바와 긴밀
[매경닷컴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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