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파리바게뜨 남방상청점 전경 [사진 제공 : SPC그룹] |
파리바게뜨 상하이 남방상청점은 빅뱅 멤버의 모습을 YG의 캐릭터 상품인 크렁크로 형상화한 빅뱅 크렁크(BIGBANG X KRUNK)로 2층 카페공간을 꾸몄다. 인기 제품인 순수우유미니케익과 푸딩, 마카롱, 밀크쉐이크, 크리미 카페아다지오 등 일부 디저트와 음료 제품도 빅뱅 크렁크 캐릭터로 만들어 판매한다. 머그컵, 모자, 티셔츠 등 관련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또 빅뱅 크렁크 카페 오픈 소식 친구에게 전달하기, 스탬프 모으기, 빅뱅 포스트카드 보내기 등 온오프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YG와의 협업은 젊은 중국 고객에게 새로운 문화공간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케이팝(K-Pop)과 케이푸드(K-Food)의 결합으로 한류산업 시너지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