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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갤럭시 S7’을 구입한 소비자 3명 중 1명이 ‘갤럭시 클럽’에 가입하며, 론칭 15일 만에 일 가입률 30% 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갤럭시 클럽’은 2~30 대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젊은 소비자들의 유동이 많은 수도권 주요 매장의 경우 갤럭시 S7을 구매하는 고객 2명 중 1명이 ‘갤럭시 클럽’에 가입하고 있다.
‘갤럭시 클럽’은 월 7700원의 가입 비용으로 1년 후 남은 잔여 할부금 없이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교체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입 기간 중 액정 수리 비용 50% 할인(2회), ‘삼성 페이’ 가입과 사용을 통해 가입비 면제 혜택이 주어지는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마트폰 반납 조건의 경우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스마트폰 외관에 파손이 없고 전원이 정상적으로 온·오프·리셋 가능하고 전화 발·수신이 정상이면 반납할 수 있도록 했다.
‘갤럭시 클럽’ 가입 고객이 ‘삼성 페이’에 가입할 경우 특별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가입 시 이용한 삼성카드로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고 해당 카드로 월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월 3000원의 청구 할인을 받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갤럭시 클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애정이 매우 뜨겁다”며 “앞으로도 더욱 만족스러운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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