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금호타이어가 영화, 음악 등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부여하며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브랜디드 콘텐츠(Branded content)로 제작한 이 뮤직비디오는 싸이의 7집 수록곡 ‘좋은 날이 올 거야’에 금호타이어 브랜드 슬로건 ‘Better, All-Ways’를 접목했다.
노래 가사처럼 고되고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싸이와 금호타이어가 함께 응원을 보
주경태 마케팅담당 상무는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이번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했다”며 “뮤직비디오에서 싸이의 노래를 들으며 젊은이들이 일상에 지친 마음을 위로 받고 기운을 내면 좋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