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능성 에센스를 주로 생산하는 화장품 업체인 캐럿티카(대표이사 남정선)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먼저 오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이달 2일부터 5일까지 ‘엄마를 위한 홈에스테틱 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10명을 뽑아 페이백(Pay-Back)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진행될 이번 행사에서는 청담예물샵 '뮈샤'의 세컨브랜드인 ‘라뮈샤’의 귀걸이도 제공됩니다.
또 셋째 주에 돌아오는 ‘성년의 날’에 ‘여친앰플’을 사면 특별사은품인 라뮈샤의 '머큐리 귀걸이’도 함께 증정됩니다.
이 밖에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aratica)과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karatica/)을 통해 수시로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고객들을 위한 사은잔치를 지속적으로 벌일 예정입니다.
캐럿티카(KARATICA)가 내놓은 화장품인 Costheceutical(코스테슈티컬)은 6가지 보석(다이아몬드 진주 루비 사파이어 자수정 토르말린)과 연어에서 추출한 DNA인 HPDR(Highly Polymerized Deoxyribonucleic Acid)를 함유해 피부 재생과 트러블 치유에 중점을 뒀습니다. Cosmeceutical(코스메슈티컬)에 Aesthetic(에스테틱)적인 사
캐럿티카는 앞서 앰플과 세럼 중심의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하면서 ‘제21회 춘사영화제’와 ‘2016 루키 아시아 어워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루키아시아어워즈에 스폰서로 참여했습니다.
회사 측은 중국과 태국 등에 현지 공장을 세워 해외 진출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