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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유투버 그룹 레퍼리 엔터테인먼트의 소속 패션 크리에이터가 만든 비디오 커머스를 통해 신진 디자이너의 브랜드를 소개한다.
하울 형식과 스타일링 형식으로 나눠 패션 비디오 커머스를 제작할 예정이다.
하울 형식은 패션 크리에이터가 직접 착용해 보고 스타일링 조언 등을 상세하게 설명해주는 것으로 기존 이미지 광고보다 더욱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비디오 커머스를 통해 ‘어커버’, ‘아웃스탠딩 오디너리’, ‘블랭크’, ‘스컬프터’등 신진 디자이너 등용의 문을 열 수 있을 것이라고 위메프는 기대했다.
해당 영상은 위메프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에 나온 아이템을 구매하고 싶다면 관련 딜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이찬우 위메프 고객마케팅본부 상무는 “기존 이미지에 한정되어 있던 제품 정보를 영상을 통해 더욱 상세하게 제공해 구매 결정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패션 부문 비디오 커머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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