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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니덱OC렌즈이미지 |
테코비전은 최근 창립 10주년 기념 세미나를 열고 색파장 기능성 컬러렌즈 등 기능성 렌즈 전문 브랜드로 2020년까지 매출목표 100억원을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006년 일본 니덱사와 협력해 설립된 안경렌즈 유통업체로 지난해 60억원대의 매출을 올렸다.
데코비전이 새로 내놓은 ‘니덱 옵티멀 컬러렌즈(OC 렌즈)’는 개인에게 최적화된 색을 입힌 기능성 컬러렌즈로 착용 시 눈의 피로감과 스트레슬ㄹ 줄여주는 제품이다. 임종국 데코비전 이사는 “니덱 OC렌즈는 특정 색상에서 개개인의 눈으로 느끼는 스트레스를 분석해 맞춤형으로 제공한다”며 “집중력을 강화하고 학습능력을 높여야 하는 청소년이나 업무상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데코비전은 지난 2012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인별 맞춤형 색파장렌즈(니덱OC렌즈)를 선보인데 이어 기능성 칼라렌즈 신제품을 꾸준히 내놓고 있다.
[안갑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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