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설명회를 통해 아이더는 2016 가을·겨울 시즌 트렌드 콘셉트 ‘올웨이즈 라이프스타일(Always Lifestyle)’을 발표하고 생활형 아웃도어룩 신제품들을 선보였다. 도심과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두루 입을 수 있도록 기능과 디자인을 강
여기에 아이더는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새로운 여자 전속 모델로 걸그룹 헬로비너스 나라를 발탁했다. 이외에도 라이프스타일형 콘셉트 매장을 확대하고 젊어진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이다연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