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티앤아이 유영호 대표, 국가생산성대회 ‘창조경제부문’ 산자부장관표창 수상

기사입력 2016-09-30 13:33



기능성 베개 시장의 선두 브랜드 ‘가누다’의 브랜드 오너인 ㈜티앤아이(대표이사 유영호)가 지난 29일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개최된 제40회 국가생산성대회에서 ‘창조경제 우수기업’으로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을 수상했다.

황교안 국무총리, 산업통상자원부 차관 등 800여명이 참석한 국가생산성대회는 생산성이 우수한 기업, 법인 및 단체와 유공자에 대해 표창하고 산업계에 생산성 향상 우수사례를 전파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어 올해로 40회를 맞이했다.

코엑스 오라토리움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 창조경제 우수기업 부문 장관표창을 수상한 ㈜티앤아이의 유영호 대표는 침구류의 하나에 불과했던 베개를 물리치료기법과 접목한 형상이 특화된 베개 ‘가누다’를 개발함으로써 기능성베개라는 새로운 산업과 시장을 창조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유영호 대표이사는 “선순환 구조의 창조경영기법을 기반으로 기능성베개의 국내 시장을 선도한 것처럼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고 선도하여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번 장관표창 수상에 높은 평가를 받은 ‘가누다’는 품질과 효과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기능성베개 시장을 개척한 이래 홈쇼핑, 본점을 포함한 롯데백화점 5개점 및 청담동 플래그쉽 스토어,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최근에는 배우 소지섭을 모델로 TV CF를 진

행하는 등 건강을 생각하는 베개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힘쓰고 있다.

‘가누다’의 브랜드 오너인 ㈜티앤아이는 기능성 베개 사업 외에도 특급 호텔의 어메니티 공급사업, 삼성, LG, SK그룹에 MRO 공급사업을 하고 있다.

이 외에도 ‘알로바디’ 화장품, ‘알로알로’ 마우스워시 등 5개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를 개발하여 해외에 수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