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더 럭키 호로쇼’는 이도이 패션디자이너와 팝아티스트 아트놈의 협업 작품인 ‘더 럭키 호로 아트쇼’를 제품 디자인에 적용한 라인이다.
지난 2016 가을·겨울(F/W) 서울패션위크에서 선보인 ‘더 럭키 호로 아트 쇼’는 아트놈의 호러시리즈를 접목해 토끼, 강아지 등 캐릭터가 모여 반전의 미를 선보인 작품이다. 여기에 DIY(DO IT YOURSELF), 벨벳소재 콘셉트 등을 화장품에 반영해 의미를 재해석했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팩트 2종, 아이 팔레트, 풀래쉬 마스카라, 젤 에
루나 더 럭키 호로쇼 래스팅 비비 팩트는 이도이와 아트놈의 협업으로 제작한 와펜스티커, 야광스티커 등을 용기에 붙여 취향에 맞게 직접 꾸밀 수 있다.
가격은 1만4000~5만3000원대.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