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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안흥국 부사장(왼쪽부터 5번째)과 한샘 직원 일동 |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제품, 서비스, 생산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품질 혁신에 탁월한 성과를 낸 기업과 인물을 선정해 포상하는 행사다. 한샘은 △제품·서비스 △재무·마케팅 △경영진 리더십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그간 한샘은 품질과 서비스 분야에서 경영 혁신을 이어왔다. 기존에 고객 중심으로 운영되던 CS센터를 품질 전체를 책임지는 조직으로 격상시키고 신제품을 품질을 기준으로 출시여부를 결정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매주 품질회의를 열고 제품, 영업, 물류, 시공 등 전 분야에서 고객불편을 최소화시켜 고객불만을 작년에 비해 ¼ 수준으로 줄일 수 있
최양하 한샘 회장은 “‘고객감동경영으로 세계 최고 수준에 도전’이라는 경영방침을 정한 이래, 품질·서비스 분야에서 최고 수준에 도달하기 위한 혁신 경영을 지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안갑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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