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신상템으로 엄선돼 진행되는 이번 네이버 키즈윈도 기획전에서 순성은 '최소한의 변화, 그대로의 자연스러움'을 주제로 선정된 2017 신규 컬러 3종으로 새롭게 태어난 데일리(DAILY), 라온(LAON), 제나(XENA) 카시트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0세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한 순성의 스테디셀러 '데일리'는 아이의 성장 발달 단계에 맞춰 3가지 모드로 조절 가능하다. 2만 회 이상의 버클 테스트로 안전성이 검증된 5점식 안전벨트를 적용해 사고 시 충격을 5곳으로 분산시켜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올해 뉴 컬러인 샌디 브라운 색상은 22%의 할인 혜택 제공과 함께 핸드메이드 베베누보 블랭킷과 목베게, 쿨시트를 증정한다.
ISOFIX 프리미엄 '라온'은 '카키 그린' 색상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하며 국제 표준 유아보호장구 장착 기준인 ISOFIX를 지원, 자동차의 앵커에 카시트를 직접 연결하는 방식으로 최고의 안전성을 제공한다. 뉴 컬러 라온은 16%의 할인 혜택과 함께 핸드메이드 베베누보 블랭킷, 선쉐이드, 오가닉 침받이, 쿨시트를 제공한다.
1세부터 12세까지 사용 가능한 스마트한 주니어 카시트 '제나'는 '시에나 브라운' 색상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제나는 성장하는 아이의 신장과 체형까지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2016 대한민국 굿 디자인'에 선정돼 'GD마크'를 부여 받았다. 아이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체중에 맞게 임팩트 쉴드를 끼우거나 빼고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뉴 컬러 제나는 13%의 할인 혜택과 함께 베베누보 블랭킷, 킥매트, 컵홀더를 증정한다.
또한 카시트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백화점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상품평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주요 종합몰 순성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순성산업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 철저한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그 안전성을 인정 받고 있다. 지난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