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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페인트 방울 그래픽을 적용한 '스플래터 컬렉션' 트레이닝복을 14일 출시했다.
'스플래터'란 페인트 방울 등이 튀는 모습을 뜻한다. 밀레는 페인트가 튄 것 같은 개성 있는 그래픽으로 얽매이지 않은 자유분방함과 속도감을 표현한 제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상품은 여성용 'EG 핏(Fit) 트레이닝복'이다. 슬림한 멋을 살렸지만 몸에 지나치게 붙지 않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주는 기능, 어두운 곳에서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전사 프린트 등을 적용했다. 가격은 재킷이 12만9000원, 팬츠가 7
정재화 기획본부 전무는 "스플래터 컬렉션 트레이닝복은 디자인이 멋스럽고 활동성이 우수한 제품"이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애슬레저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아웃도어의 소재와 재단 기술력을 적용한 스포츠웨어를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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