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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이름은 24시간 중 한 시간, 일주일인 7일 중 하루를 비웠다는 의미다. 제품에서 불필요한 부분은 빼고 제품의 본질에 집중하겠다는 브랜드 정신을 담았다.
브랜드 제품은 모두 티몬의 PB(자체브랜드)상품으로 온라인 최저가보다 최대 10% 가량 저렴하다. 타월, 화장지, 물티슈, 옷걸이, 섬유유연제, 양말, 종이컵, 테이프 클리너 등 8종을 우선 판매하며 무지 티셔츠, 반려동물 간식, 건전지 등 생필품을 중심으로 200종 이상 카테고리를 늘려갈 계획이다.
타올의 경우 온라인에서 최저가 1만2000원 정도에 판매되는 코마사 타월(130g, 30수 5매)을 1만원에 판매한다. 100% 천연코튼 화장지(27m, 30롤)는 최저가 9530원보다 17% 저렴한 7900원에, 논슬립 옷걸이(10p)는 한 개에 165원 꼴인 1650원에 선보인다. 또 유아용 물티슈(55평량 캡형 80매, 10팩)를 기존가 대비 10% 이상 저렴한 1만2900원에, 섬유유연제(2L)는 시중가 대비 24% 저렴한 5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236:) 브랜드 상품은 티몬의 생필품 판매 카테고리인 슈퍼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하성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는 "소비자가 236:) 상품을 사기 위해 티몬을 찾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며 "가성비 있는 상품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품질 좋고 가격 거품을 뺀 제품을 대거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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