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아시아나항공] |
아시아나항공은 이날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7년도 NCSI 시상식에서 국내항공부문과 국제항공부문 모두 3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항공사로 선정됐다.
조사 결과 특히 여성들의 만족도가 높았으며 나이는 20대, 좌석은 비즈니스 이상의 프리미엄 좌석에 대한 만족도가 컸다.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서비스 ▲최신 항공기 도입을 통한 기재 경쟁력 강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비콘 장치 등 IT 기술 접목을 통한 소비자 편익 증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조사는 항공사를 편도 기준 4회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은 "대내외 환경이 어렵지만 임직원이 합심해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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