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10일과 11일 양일간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나이트로 콜드 브루 시음 이벤트'를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벅스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전용 기계로 콜드 브루에 질소를 주입한 커피인 이 음료는 지난 3월 29일 20개 매장에서 선보이고 4월에 전국 105개 매장으로 확대 출시해 현재 매장당 일평균 약 50잔씩 판매 중인 것으로 집계됐다.
공연에는 전문 댄스팀과 아카펠라 공연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