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군대간짬뽕 [사진 제공 = 삼양식품] |
간짬뽕은 지난 2007년 7월 출시한 제품으로, 매콤달콤한 액상소스와 해물 맛이 특징이다. 군대에서 연간 30억원 이상 판매된다. 대학생 라이프 매거진 대학내일이 20대 군 전역자 4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군대 매점 음식' 3위와 라면 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정판 큰컵 군대간짬뽕은 전투복을 연상시키는 군복무늬 바탕에 계급장과 사단마크, 총알구멍 등의 이미지를
삼양식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패키지와 한정판 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라면 시장 마케팅에 활력을 불어 넣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