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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케어는 일회용 자가도뇨 카테터 구입 및 보험 환급 절차에 대한 도움을 주는 서비스다. 환자가 병원에 방문해 요역동학검사(UDS)를 실시하고 처방전을 발급받으면 상담전화를 통해 그 이후 진행되는 구매 및 보험 급여 절차에 대해 바드코리아에서 도움을 제공한다. 환자들은 또 '매직3'를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문의사항 등을 1:1 매직케어 서비스를 통해 쉽게 상담 받을 수 있다. 1:1 매직케어 서비스는 카카오
바드코리아는 매직케어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사전 예약을 한 100명(선착순)에게 '매직3' 샘플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매직케어 공식 콜센터와 카카오톡 플러스아이디 '매직케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명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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