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17 후 궁중연향 인 베이징 행사 현장[사진 제공 : LG생활건강] |
이 행사는 후의 가장 대표적인 라인인 비첩의 브랜드 스토리와 성과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에는 중국은 물론 싱가폴, 홍콩,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지역 뷰티 관련 미디어와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LG생활건강은 궁중에서 외국 사신을 대접하기 위한 연회를 뜻하는 '연향'을 주제로 궁 안에 들어온 듯한 느낌으로 행사장을 꾸미고 김혜순 한복 디자이너가 참여한 궁중복식 패션쇼와 궁중유물 전시도 선보였다.
행사장 내 비첩 전시장에서는 제품에 적용된 궁중 비방 소개와 비첩 자생 에센스의 역대 스페셜 에디션도 전시했다.
이날 첫 선을 보인 '2017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의 궁중 대례복인 적의와 궁중 의례에서 사용된 도장인 금보 등 제품 제작에서 착안한 유물을 함께
지난 2008년 출시한 후 비첩 라인은 대표 제품인 비첩 자생 에센스, 비첩 순환 에센스, 비첩 자윤 크림 등의 인기로 올해 누적 매출이 권장소비자가격 기준 1조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