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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왼쪽 첫번째) 권영수 LG유플러스 대표이사 부회장 [사진 제공 : LG유플러스] |
이 매장은 총 161평(532㎡)의 2층 구조로 전국 LG유플러스 소매점 중 최대 규모다. 방문객은 LG유플러스의 유선, 무선, 사물인터넷(IoT) 등의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고 스마트폰 개통 및 A/S(사후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고객센터 근무 경험자 및 전국 각지에서 심층 인터뷰를 통해 16명의 최정예 직원들을 선발했다. 이들은 8주간의 고객 눈높이 맞춤을 위한 특별교육을 받은 뒤 고개감동 플래그십 매장에 배치됐다.
매장 환경도 고객감동을 위해 쾌적하게 조성했다. 통신사 단일 매장 최대 수준인 20개의 상담석을 마련해 대기시간을 최소화시킬 수 있도록 했다. 각 상담석에는 32인치 IPTV와 상담용 스마트 패드를 비치했다. 특히 국내에 상대적으로 부족한 애플 아이폰 A/S센터를 매장 내 별도로 구축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외에 유아동반 고객, 거동이 불편한 고객, 직장인 고객 등
앞서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은 해당 매장을 방문해 "철저히 고객관점에서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고민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소매 매장의 롤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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