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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까지 '크리에이티브 부문'만 접수받았지만, 올해부터는 광고 전공자가 아닌 학생들에게도 다양한 기회를 주기 위해 '캠페인 부문'을 추가했다.
크리에이티브 부문에는 '에너지·물·바이오·소재' 사업 분야를 주제로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인쇄·영상광고 제작물을 모집한다. '캠페인 부문'에서는 '청소년 교육·친환경 분야'를 주제로 사회공헌 아이디어를 받는다.
LG화학은 회사 내·외부 전문가를 통해 출품작에 대해 1·2차 심사를 하고 오는 11월 6일 최종 수상작을 발표한다. ▲대상(1개) 수상팀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HS애드 인턴십 기회(2명) ▲최우수상(2개·부문별 각 1개) 수상팀에게는 상금 200만원 ▲우수상(6개·부문별 각 3개) 수상팀에게는 상
성환두 LG화학 홍보담당 상무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의 톡톡 튀고 재기 발랄한 작품과 아이디어를 기대한다"며 "젊은 세대와의 교감을 늘리고 친숙한 기업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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