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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삼립은 지난해 11월 창립 71주년을 맞아 모기업인 SPC그룹과 일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삼립식품에서 SPC삼립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CI를 도입했다. 이와 별도로 제품 적합도를 높이고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신규BI를 선보이게 됐다는 게 SPC삼립 측의 설명이다.
BI는 세계적인 타이포그래피 전문가이자 그래픽 디자이너인 네빌 브로디와 협업해 SPC삼립이 지난 70여년 동안 쌓아온 전통과 장인정신에 ▲젊음과 혁신 ▲친근함과 행복 ▲미래지향적 라이프스타일과 나눔 등의 가치를 담았다.
기존 BI의 붉은 색상을 이어가면서 서체를 비롯한 로고 전반에 특유의 곡선미와 공간감을 살려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더했다. 그릇 모양은 성장을 향한 의지와 비전, 다양한 사업영역 등을 형상화했다.
SPC삼립 관계자는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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