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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제공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는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 맥주 하나로 색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매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2015년 국내 맥주업계 최초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했고 지난해에는 크리스마스 트리 연출 인증샷이 화제가 된 에디션을 선보였다. 두 제품 모두 완판됐다.
올해 나온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경우 브랜드 로고를 레드 컬러로 변경하고 눈 내리는 마을을 배경으로 신나게 스케이트를 타는 산타클로스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렸다.
겨울옷을 입은 참이슬 두꺼비가 깜짝 등장해 재미를 더했다. 친숙한 캐릭터의 재치 있는 활용으로 기존의 브랜드 라벨과 차별화했다.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병(500㎖)과 캔(355㎖, 500㎖) 타입으로 나온다. 캔 제품의 경우 특수 잉크를
연말까지 전국 대형 마트와 편의점, 젊은 층이 모이는 주요 상권 내 유흥업소에서 판매된다. 출고가는 기존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와 같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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