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3월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한 데 이어 롯데에도 입점한 것.
주력 제품인 여배우크림과 펄 세럼 마스크를 비롯해 진주세럼, 펄 크림 등 프리미엄 미백라인과 아쿠아 미스트, 아쿠아 크림과 같은 수분라인, 텐션쿠션 및 아쿠아쿠션, 신제품 립잉크 5종 등 색조라인이 롯데인터넷면세점을 통해 판매된다.
클라뷰는 지난 8월 명동에 단독 플래그십스토어를 열고 오프라인 유통을 확대했다. 미국에서는 블루밍데일즈 뉴욕 소호점 팝업스토어를 열었고, 라일리로즈를 비롯해 홍콩 H&B 스토어 컬러믹스 등에 입점해 해외 유통망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현배 클라뷰 대표는 "올해는 국내외 유통채널을 확대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면세점 입점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클라뷰는 롯데인터넷면세점 신규 입점을
[강다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