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메디톡스의 두 번째 기업광고 '모먼트' 편의 캡쳐. [자료 제공 = 메디톡스] |
먼저 공개된 유튜브 채널에서는 5일동안 100만뷰를 돌파하는 등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거웠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이번에 공개된 기업광고는 사람이 평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더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메디톡스의 의지를 아름다운 영상으로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광고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산타모니카 해변의 이국적 풍경을 배경으로 다양한 국적과 연령의 모델이 등장한다. 글로벌 바이오제약 기업으로 성장한 메디톡스의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한 설정이다.
앞서 제작된 기업광고 첫 번째 버전 메디페스토(Manifesto) 편에서도 메디톡스는 회사가 추구하는 가치와 함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선언적으로 보여준 바 있다.
주희석 메디톡스 상무는 "이번 광고를 통해 메디톡스가 보툴리눔톡신과 필러를 만드는 기업에 머무르지 않고 국적을 초월하여 삶의 빛나는 순간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는 기업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바이오제약기업으로 성장한 메디톡스가 업의 본질을 알려 국민들의 사랑을 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홍보 캠페인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메디톡스는 오는 2020년까지 매출 1조원, 시가총액 10조원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