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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창기 회장 [사진제공 = 이디야커피] |
문 회장은 2일 본사(서울 논현동)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는 기본원칙을 기반으로 한 '상생을 통한 감동경영'을 강조했다.
문 회장은 "가맹점의 수익을 극대화시키는 방법뿐 아니라 모든 시스템을 현장 중심으로 변화시켜 점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제1 고객인 가맹점주를 감동시키는 경영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문 회장은 아울러 임직원들에게 현장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회사의 모든 시스템은 가맹점 중심으로 운영되어야 하고, 가맹점과의 소통과 배려가 최우선으로 이루어져야 한다고 언급했다.
이를 위해 문 회장을 비롯한 전 임원이 전국 2200여개의 모든 가맹점을 직접 방문, 현장의 소리를 듣을 계획이다.
가맹점주들이 본사를 직접 방문하는 창구 역시 확대할 방침이다. 이디
또 오프라인을 통한 의견 청취를 확대하기 위해 '가맹점주 본사 방문의 날'을 매월 1회 이상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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