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롭스는 주요 타깃인 10~20대가 디지털 분야에 특히 민감하며, 동영상 콘텐츠 주요 소비층이자 생산층이라는 점에 착안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
내달 30일까지 응모 접수를 받는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롭스 추천 아이템, 브랜드송 뮤직비디오, 메이크업 튜토리얼, 스마일 포인트 등 롭스에 관련된 자유 주제로 선택 가능하다. 모든 영상에 롭스 브랜드송을 BGM 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음원은 롭스앱과 롭스 공식 블로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공모전 접수는 연령 제한 없이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으며, 롭스앱과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30초 이내 분량의 영상 전문가 부문과 자유 분량의 일반인 부문으로 전형을 이원화해 심사의 공정성을 더할 예정이다.
제출된 영상은 작품 완성도와 브랜드 정체성, 표현력 등을 기준으로 심사된다. 결과 발표는 5월 21일 롭스 앱에서 진행된다.
당선자에게는 대상 1000만원(1팀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