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잇츠한불은 브랜드숍 잇츠스킨이 현지 편집숍인 'niko and …' 에 입점하면서 도쿄점과 후나바시점에 팝업매장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회사는 'niko and …'을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매출 올리기에 주력할 계획이다. 올해 잇츠한불은 일본 내 10개 매장 확보를 목표로 내걸었다.
오픈을 기념해 현지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도 개최한다. 방문 고객들의 퍼스널 컬러를 진단하고 매칭되는 페이스 톤에 따라 잇츠스킨 '립 크러쉬 매트' 제품을 추천해준다. 또 '미니 끄렘 데스까르고'를 함께 제공하는 등 브랜드 알리기에 초점을 맞춘다.
김현지 잇츠한불 해외사업부 이사는 "일본 내 유명 라이프스타일 기업과 협력해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라며 "잇츠스킨이 가진 고제품력과 소비자 취향에 맞는 제품을 출시해 해외 매출을 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잇츠한불이 입점한 'niko and …'은 일본 아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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