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사입력 2018-04-26 08:52


아모레퍼시픽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설화수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무릉도원 패키지는 윤조에센스를 비롯해 퍼펙팅쿠션, 메이크업 멀티키트 와 에센셜 립세럼 스틱 총 4종으로 전통 민화를 현대적으로 풀어내는 서하나 모던민화 작가와의 협업해 한 폭의 그림같이 꾸몄다.
윤조에센스는 균형이 흐트러진 피부를 보습으로 채워 윤빛 피부를 선사하는 부스팅 에센스이다. 퍼펙팅쿠션은 쿠션 파운데이션,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고농축 세럼 텍스처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고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는 립스틱이다.
메이크업 멀티키트에는 피니시파우더 파우더포쿠션과 멀티블러셔를 하나에 담았다. 멀티블러셔는 3가지 시즌한정컬러를 하나에 담아 농담 조절이 가능하고 하이라이터, 아이쉐도우로도 활용할 수 있어 봄 시즌 내추럴 메이크업 룩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옛 선조들이 봄날의 분홍빛 복숭아나무 숲을 꿈 같은 이상향인 '무릉도원(武陵桃源)'이라 칭하고, 복숭아가 그려진 연적, 도자기, 민화 등을 선물로 전하기도 했다"며 "마음의 평화와 행복을 소망한만큼 그 마음을 담아 선물용으로 제격"

이라고 말했다.
윤조에센스는 15만원대, 퍼펙팅 쿠션은 6만5000원대, 립세럼과 메이크업 멀티 키트는 각 4만원, 8만5000원대이다. 다음달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