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KT, 서울 6개 대학 축제서 `Y 캠퍼스 어택` 행사

기사입력 2018-05-15 09:38


데이터 공유 앱 'Y데이터박스' 소개 [사진 제공 =KT]
↑ 데이터 공유 앱 'Y데이터박스' 소개 [사진 제공 =KT]
KT는 지난 14일 중앙대를 시작으로 오는 24일까지 서울 소재 6개 대학에서 'Y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Y 캠퍼스 어택은 KT가 5월 대학 축제와 연계한 체험형 이벤트로, 이번 이벤트에서는 'Y데이터박스'를 소개한다.
Y데이터박스는 KT LTE 고객끼리 데이터를 쉽게 공유하고 관리할 수 있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이다. '데이터 선물하기', '데이턱', '데이터 관리' 등 데이터 관련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오는 9월 4일까지 가입 고객 전원에게 LTE 데이터 500MB를 제공한다.
대학별 이벤트 개최일은 ▲16일 홍익대 ▲17일 서울시립대 ▲18일 서강대 ▲19일 연세대 ▲24일 고려대다. 특히 홍익대, 서울시립대, 고려대에서는 인기 개그맨 박명수의 스페셜 공연과 포토타임이 열린다. DJ G.PARK로 활동 중인 개그맨 박명수는 화려한 디제잉 공연과 히트곡 공연을 진행한다.
아울러 Y데박이 쏜다, Y슈팅 챌린지, Y데박 인증샷 찍기, Y데박 퀴즈 등의 체험형 행사를 마련했다. 참여하면 영화상품권, 스타

벅스 상품권, 휘닉스평창 블루캐니언 이용권, 미니 빔프로젝터 등이 든 Y데박 럭키박스를 받을 수 있다.
홍재상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젊은 세대들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확대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