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블랙앤데커,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한 `스팀 청소기` 출시

기사입력 2018-06-12 14:37


첨부사진2_블랙앤데커 `5in1 스팀맙 청소기(FSMH 1300FX)`
↑ 첨부사진2_블랙앤데커 `5in1 스팀맙 청소기(FSMH 1300FX)`
세계 최대 공구 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한인섭)가 강력한 살균소독 기능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블랙앤데커 스팀 청소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스팀 청소기는 '핸디형 스팀청소기'와 '5 in 1 스팀맙 청소기' 2종으로 청소 중 살균을 위한 절대온도 72℃ 이상이 유지돼 강력한 살균이 가능하다.
핸디형 스팀청소기는 손으로 직접 문질러 사용하므로 섬세한 스팀 청소가 가능하다. 뒤틀림 없는 극세사 스팀패드가 장착된 장갑(스팀미트)에 손을 넣어 원하는 곳을 직접 청소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스팀미트는 냉장고 손잡이, 싱크대 수도꼭지 등 곡선 부분도 자유롭게 문질러 닦아낼 수 있도록 유연한 소재로 만들어졌다. 본체 물통은 오픈 형식 뚜껑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뿐만 아니라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지 않아도 스팀이 지속 분사돼 번거로움을 줄였다.
5 in 1 스팀맙 청소기는 전원 버튼을 누른 후 15초 만에 강력한 스팀이 분사돼 빠르게 청소를 시작할 수 있다. 바닥 재질에 따라 스팀 세기를 세 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물 주입이 간편한 500ml 대용량 물 통은 한 번 채우면 최대 20분까지 사용 가능하다.
침대나 소파 밑, 좁은 곳 등 평소 손이 잘 닿지 않는 곳까지도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도록 180도까지 자유롭게 회전되는 '플로어 헤드'를 적용했다. 틀어짐 없는 견고한 극세사 스팀패드, 가변분사 노즐, 청소용 솔, 유리 청소 노즐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조합해 원하는 모든 곳을 살균할 수 있다.
한인섭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고객들이 보다 완벽한 살균과 편리한 청소를 경험할 수 있도록 블랙앤데커의 첨단 기술력이 응집

된 스팀 청소기 2종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고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스팀 청소기는 옥션, 지마켓, 11번가, 위메프, 인터파크, GS샵, SSG닷컴 등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9만원대이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