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대표이사 최종삼)은 전국 지자체와 함께 중소기업 판로지원을 위해 '일사천리' 프로그램 편성해 지역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선보인다.
11월 둘째주 일사천리 프로그램은 높은 판매실적으로 일반상품으로 전환된 △빠삭포(13일 16시 50분) △금강육개장(15일 16시 10분) △연스토리 연잎밥(16일 16시 10분)을 편성했다.
신상품으로는 △아람농장 오미자즙(14일 15시 10분) △트위스트킹 운동기구(14일 15시 40분) △한생원 버섯육수(15일 15시 19분) △클로리스 세제(15일 15시 40분) △겔로이 로즈오일(16일 14시 20분) △두유분말(16일 14시 50분) 6개 일사천리 선정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 8월 첫 선을 보인 리프레쉬의 '빠삭포'는 론칭방송에서 93%의 달성률을 기록하며 고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어육을 맛있게 구워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손색 없는 상품이다. 엄선된 어육을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깨맛, 매운맛, 양파맛 4가지 맛으로 구성해 다양한 맛을 만나볼 수 있다.
경기지역 연스토리 영농조합법인 '연스토리 연잎밥'은 지난 7월 첫 론칭에서 1000세트가 넘는
[서찬동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