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 = SPC삼립] |
'윈터레스팅(Winteresting)'은 '겨울(Winter)'과 '즐거움(Interesting)'의 합성어로 삼립호빵과 함께 겨울을 따뜻하고 즐겁게 보내자는 캠페인의 주제를 담아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패션 디자이너 '고태용'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과 삼립호빵이 컬래버레이션한 '파자마(잠옷)'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욘드 클로젯'을 대표하는 강아지 캐릭터와 삼립호빵을 패턴화한 '리미티드 에디션 파자마'와 캐릭터 자수를 넣은 '스페셜 에디션 파자마' 두 가지 종류로 '리미티드 에디션 파자마'는 '삼립호빵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000벌을 증정한다. 스페셜 에디션은 오는 23일부터 온라인 패션 스토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인 '덩어리 반죽씨'에 삼립호빵 스토리를 적용한 이모티콘으로 역시 캠페인 웹사이트에서 선착순을 통해 3만 개를 무료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